HOME > PC주치의 > PC주치의 사용기

PC주치의 사용기 생생~ 릴레이~

직접 사용하고 "느낀점 & 좋은점"을 자유롭게 올려주세요!

사용기를 등록하는 모든 분께 드립니다. (1년에 1회)

  • 개인 고객은 1주일 기간 연장 (1회권 제외)
  • 기업 고객은 1회 사용권

AhnLab PC주치의들이 서비스 만족도 100%에 도전 합니다!

PC주치의 사용기 쓰기 서비스 신청하기

장성현 주치의님! 문제를 잘 해결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작성자 :jah** 님

2018-01-03

조회수 : 8716

windows10을 운영체제로 사용하고 있는 본인의  컴퓨터의 글꼴이 언제부터인가 흐릿하게 회색조로 변해 답답하여,인터넷을 섭렵하여 문제를 해결하고자 노력하였으나  여의치 못해, 새해 벽두부터 안랩에 서비스를 신청하여 2018년 1월 3일 14시~15시까지 장성현주치의 선생님으로부터 원격지원 서비스를 받았습니다.

 

장성현주치의 선생님은 처음부터 시종일관 친절하고 자상하게 문제를 검토하고 해결책을 진행하는 한편, 일일이  그 과정을 설명해 주셔서 원인을 파악하고 그리고 해결책을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문제는,

windows10운영체제, 그것도 최근 업데이트 된 1709버전에서는 컴퓨터의 글꼴(폰트) 조절 방법이 없어져서 레지스트리 수정 등의 고차원적인 방법으로만 가능하다는 설명을 듣고 상황을 파악할 수 있었습니다.

장선생님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1.먼저 본인의 그래픽카드에 맞는 드라이브를 다운 받아 다시   설치하고  

2.디스플레이 설정란에서 텍스트,앱 및 기타 항목의 크기 변경에서 사용자 지정 비율 크기 조정을 한 다음

3.인터넷옵션 중 글꼴란에서 LG스마트고딕 글꼴로 변경 설정함으로써

컴퓨터 글씨를 상당히 선명하게 조정해 주셨습니다.

1시간 동안 문제 해결을 위해 처음부터 성실하게 하나하나 문제를 짚어가면서 결국 처리하는 훌륭한 실력을 보고 과연 안랩 주치의님들을 칭찬하는 PC 주치의 후기 내용들이 명불허전이 아니었구나하고 수긍이 되었습니다.

그렇습니다.

적은 비용으로 1년동안 무제한으로 문제가 생길때마다 도움을 청할 수 있는 이 PC주치의 서비스제도는 특히 구성원 선생님 모든분들이 한결같이 친절하고 자상하고 또 실력까지 구비하여 명쾌하게 문제를

 해결해 주고 있어 얼마나 큰 도움을 주고 있구나 하는 생각을 새삼스럽게 해 봅니다.

장성현 주치의 선생님!

다시한번 수고하셨다는 감사의 인사말씀 드리면서,

새해에도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