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PC주치의 > PC주치의 사용기

PC주치의 사용기 생생~ 릴레이~

직접 사용하고 "느낀점 & 좋은점"을 자유롭게 올려주세요!

사용기를 등록하는 모든 분께 드립니다. (1년에 1회)

  • 개인 고객은 1주일 기간 연장 (1회권 제외)
  • 기업 고객은 1회 사용권

AhnLab PC주치의들이 서비스 만족도 100%에 도전 합니다!

PC주치의 사용기 쓰기 서비스 신청하기

정말 감사 드립니다

작성자 :ken*** 님

2018-03-19

조회수 : 7325

 1. pc 사양 : Windows 7 Home Premium K

    Intel Core i7-2600, 8.00GB

2. 신청동기 : 컴퓨터 부품을 업그레이드 하고서 윈도우즈를 새로 설치하고 나서,

    '윈도우즈 업데이트' 위해, 그리고 'V3 백신프로그램 설치' 위해 신청하였음

3. 개선 사항 : 인터넷이 업데이트 후 빨라지고, 포맷하기 이전보다 컴퓨터 동작시간과 종료시간이 포맷전보다 많이 단축 됨

 

4. 만족한 점 : 저에게는 PC주치의가 있어서 얼마나 다행인지 모릅니다.

 먼저 제 컴퓨터를 점검해 주신 현창헌 주치의 님께 진정으로 감사드립니다.

 이번에 윈도우즈를 새로 설치하고서 "윈도우즈 업데이트" 가 않되어 무척 걱정이었습니다. 혼자서 '윈도우즈 업데이트'를 두번이나 시도해 봤는데 않되서 그것도 한번 업데이트 점검에 2시간정도 걸려서 정신적으로 시달림이 많았습니다.

그런데 이것을 단번에 말끔히 처리해 주셨습니다.

그래서 저의 고민과 힘듬을 말끔히 해소 시켜주셔서 감사합니다.

 더구나 백신 '정밀검색 설정' 에 해서도 배웠고 그결과 유실될 수 있었을 뻔한 파일을 보존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컴퓨터에 모르는 부분을 현창헌 주치의에게 문의했을때 친절히 자세하게 알려주셔서 배우게 되어 더욱 기쁘게 생각합니다.

DVD도 인식이 않 되어 이번 점검 이전 다른 주치의에게서 점검을 받았었는데 DVD자체에 문제가 있을 것 같다고 하셨는데 그 말씀 그데로 DVD문제가 있어 DVD를 바꿨습니다.

그런데 현창원 주치의께서 DVD는 고쳐졌는지 물어보셨어요. 그 친절함에도 감동을 받았습니다.

5. 하고 싶은말 : 많은 분들이 PC주치의가 꼭 필요함을 알아서 이런 좋은 택을 누리기 바랍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