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PC주치의 > PC주치의 사용기

PC주치의 사용기 생생~ 릴레이~

직접 사용하고 "느낀점 & 좋은점"을 자유롭게 올려주세요!

사용기를 등록하는 모든 분께 드립니다. (1년에 1회)

  • 개인 고객은 1주일 기간 연장 (1회권 제외)
  • 기업 고객은 1회 사용권

AhnLab PC주치의들이 서비스 만족도 100%에 도전 합니다!

PC주치의 사용기 쓰기 서비스 신청하기

임하영주치의님의 자상하고 명쾌한 서비스제공에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jah** 님

2018-06-05

조회수 : 6531

1.201864()오전9시부터 10시까지, 그리고 점검 후 본인의 접속 실수로 또 한차례 오전 11시까지 보충상담에 이르기까지,

데스크탑 및 노트북 컴퓨터의 전반적인 문제점과 두 PC의 공유 문제, SSD의 불루스크린 발생, 제어판의 드라이브 오류 알림. V3오류 및 방화벽 설치오류, 악성코드의 침투 등 많은 문제점이 발생하여 안랩의 임하영 PC주치의님으로부터 원격지원을 받게 되었습니다.

 

2.임하영 주치의님의 서비스제공은 감동 그 자체로 감탄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3차례에 걸친 서비스를 진행하는 장시간의 과정에서, 싫은 내색도 없이 데스크탑과 노트북을 넘나들며 차분하고 친절한 설명과 안내는 상대방을 편안하게 해 줄 뿐만 아니라 WIN10의 프로그램을 일일이 점검하여 문제점을 파악해서 자세한 설명과 함께 명쾌하고 완벽하게 해결해 주시는 조치에 고맙다는 말씀밖에 할 수 없음이 아쉬웠습니다.

 

3.문제점과 해결사항 내용

 

(1) PC의 공유 연결문제-최근 불루스크린의 연속 발생으로 데스크탑의 OS를 다시 설치한 결과, 공유가 해제되어 재 공유를 해 주셨으며 그 과정을 자상하고 친절하게 설명해 주셨고,

특히 결과를 확인하는 과정에서 본인의 실수로 공유가 해제되어 별도의 작업까지도 친절하게 처리해 주신 점 특히 감사드립니다.

(2) 불루스크린의 발생요인의 파악과 대처방법에 대한 안내를 해 주셨으며,

 

(3) WINDOWS10으로의 업그레이드에 관한 제반 질문에 일일이 답변해 주시고 전반적인 내용을 친절하게 설명해 주시어 향후 업그레이드 하는데 큰 도움을 주셨습니다.

 

(4) V3 365클리닉이 다른 프로그램과 충돌하여 발생하는 오류를 처리해 주셨으며 정밀검사의 설정상의 유의점 설명 및 유해한 프로그램 삭제 등 전반적인 정리로 컴퓨터의 상태를 쾌적하게 만들어 주셨습니다.

 

(5) 제어판의 드라이브의 오류 알림문제 해결-최근 OS의 설치로 드라이브 이름이 중복으로 부여되어서 발생하는 문제인 내용을 밝혀 오류메시지를 제거해 주셨고,

 

(6) 동영상 재생시 곰플레이어와 1그램프로그램의 자막이 나오지 않았을 때의 해결방법과,자막의 설정, 글꼴의 변경 방법을 자세하게 설명해 주셔서 그동안의 불편사항을 말끔히 해소해 주셨고,

 

(7) 한글2010에서의 문단번호설정 방법과 차순변경의 오류문제에 대한 문의까지 친절하게 설명해 주셨습니다.

 

4.이렇게 너무나 많은 문제점들을 자상하고 명쾌하게 설명해 주시면서 해결해 주신 임하영 주치의님의 노고에 다시한번 감사합니다”라는 말씀을 드립니다.

 

평소 7-8년 전부터 저렴한 비용으로 여러차례 PC주치의 서비스를 받고 있으며, 항상 느낀 점이 안랩의 주치의 선생님들의 해박한 처리 능력과 친절하고 자상한 서비스 제공에 만족해 오던 중, 이번에 다시 한번 임하영 주치의님을 통해 안랩의 PC주치의 제도의 고마움을 실감하게 되었습니다.

어느새 푸른 신록이 아름다운 6월입니다.

이 좋은 계절에 임하영 주치의님을 비롯해 안랩의 모든 주치의 선생님들께서 항상 건강하시기고 행복이 가득한 나날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