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주치의 사용기" 생생~릴레이~!
PC주치의를 사용하고“느낀점 & 특장점”을 자유롭게 올려주세요 ^^
- 혜택 1. 매월 1분을 선정하여 해피머니 상품권 5만원권을 드립니다.
- 혜택 2. 사용기를 등록한 모든 분께 기업 고객님들께는 1회 사용권을, 개인 고객님들께는 1주일 기간 연장을 해 드립니다.(개인 1회권 제외)
※ 아이디별로 한 번만 제공.
자꾸 의지하게 만드는 나쁜 PC주치의!!ㅋㅋㅋ
작성자 : ses******님
2011-04-13
조회수 : 2762
2월달에 한번 PC주치의를 사용한 다음에 오늘 또 예약을 했네요~ 전화해서 직접 친절히 설명도 해주시고 사실 놀랐습니다. 괜히 주변분들이 돈을 주고 사용하는구나 싶었습니다. 저도 라이트만 사용하다가 이번해 큰 맘 먹고 V3랑 PC주치의 일년권 구입했는데 정말 늘 감동 할 뿐 후회는 없네요~ㅋㅋㅋㅋ 이번에 또 노트북이 말썽이라 신청했는데 또 잘 해주시겠죠~ㅎㅎ 믿습니다!! 더더욱 번창하세요!!!ㅋ 안철수연구소 화이팅!!ㅋ |
| 이전글 |
역시 좋네요. |
|---|---|
| 다음글 |
스피드가 정말 달라 졌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