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PC주치의 > PC주치의 사용기

PC주치의 사용기 생생~ 릴레이~

직접 사용하고 "느낀점 & 좋은점"을 자유롭게 올려주세요!

사용기를 등록하는 모든 분께 드립니다. (1년에 1회)

  • 개인 고객은 1주일 기간 연장 (1회권 제외)
  • 기업 고객은 1회 사용권

AhnLab PC주치의들이 서비스 만족도 100%에 도전 합니다!

PC주치의 사용기 쓰기 서비스 신청하기

조찬동주치의 선생님의 자상하고 성의있는 서비스제공은 감동 그 자체였습니다.

작성자 :jah** 님

2017-10-12

조회수 : 8948

1.추석연휴동안 데스크탑과 노트북의 공유설정문제,알캡쳐오류,인터넷익스플러르의 창 열기, 크롬의 확장 기능과 시작 페이지의 설정문제 등으로 불편을 겪다가, 20171012() 오후2시부터 4시까지 안랩의 조찬동 주치의님의 원격지원 서비스를 받게 되었습니다.

평소 안랩 PC 주치의 선생님들의 원격지원을 받을 때 마다 주치의 선생님들의 친절하고 성실한 마음으로 문제를 해결해 주시는 점 항상 감사한 마음을 금할 수가 없었으며, 이번에 조찬동주치의님의 서비스 역시 감동 그 자체였습니다.

문제의 발생은 추석 직전 데스크탑의 강제 종료의 결과 windows10 pro 운영 체제가 파괴되어 초기화를 통한 재설치를 하는 과정에서 많은 문제가 발생하게 되었습니다.

 

1.공유 재 설정문제

그동안 데스크탑 PC와 노트북간의 두 PC의 파일이나 폴더를 이동하기 위해서 일단 외장하드에 복사에서 다시 붙여 넣는 방법으로 번거롭게 일일이 작업해 오다,2 개의 pc를 연결해 주는 데이터통신 컴버터를 구입하여 파일이나 폴더를 이동하였으나 그 방법도 불편하여 공유설정을 해 편리하게 사용해 오던 중 운영체제의 재 설치로 공유설정도 풀려 안랩PC주치의 서비스의 도움을 신청하였으며, 이번에 조찬동 주치의님께서 두 PC의 공유를 완벽하게 설정하신 후 동일한 인터넷 공유기를 사용하는 두 PC의 연결과정을 하나하나 자상하게 설명하여 이해를 도와 주셨고, 사용상의 문제점까지 짚어 주어 완벽하게 문제를 해결하여 주셨습니다.

 

2.크롬부라우저의 전반적인 설정방법 특히 확장기능과 시작페이지 설정방법 문제 등의 해결 및 설명을 해 주셨고

 

3.인터넷익스플러르의 작업표시줄에서의 창 열기 오류 시정 및 사용 방법을 자상하게 알려 주셨으며

 

4.스크롤 캡쳐의 사용 방법 및 캡쳐사용상의 오류 해결 방법과 최적 캡쳐 프로그램의 추천과 기능을 알려 주셨으며

5.데스크탑과 노트북 2개의 PC를 넘나들며 전반적으로 점검하여 사용상의 문제점을 해결하여 주셨을 뿐만아니라 외장하드의 인식 불량문제, 나도 모르게 설치된 잡다한 광고성 및 검색엔진의 제거 등을 일일이 차분하게 처리해 주셨고, 재발 방지를 위한 주의사항까지 친절하게 강조해 주셨습니다.

 

6.기타 유해한 프로그램 삭제 및 전반적인 정리를 통하여 컴퓨터 환경을 최적하게 만들어 주셨습니다.

 

이렇게 많은 문제점들을 자상하고 명쾌하게 설명해 주시면서 해결해 주신 조찬동 주치의님의 노고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안랩의 모든 주치의 선생님들께서 비 온 뒤의 추워지기 시작하는 날씨에 건강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