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PC주치의 > PC주치의 사용기

PC주치의 사용기 생생~ 릴레이~

직접 사용하고 "느낀점 & 좋은점"을 자유롭게 올려주세요!

사용기를 등록하는 모든 분께 드립니다. (1년에 1회)

  • 개인 고객은 1주일 기간 연장 (1회권 제외)
  • 기업 고객은 1회 사용권

AhnLab PC주치의들이 서비스 만족도 100%에 도전 합니다!

PC주치의 사용기 쓰기 서비스 신청하기

2019년 11월 11일 안대훈 PC 주치의님 저의 PC를 점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작성자 :kwo******* 님

2019-11-13

조회수 : 3361

 안녕하세요, 안대훈 PC 주치의님. 2019년 11월 11일날에 점검받은 사용자입니다. 일단, 먼저 저의 테블릿 PC를 점검해주셔서 갚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제가 이 PC 주치의를 신청한 목적은 저의 테블릿 PC에서 Windows 업데이트에서 중요 업데이트를 받는데 관리자 계정이 필요하다면서 계속 오류를 일으키고 있어서 제가 이 오류를 해결해도 답이 나오지 않아서 이렇게 PC 주치의를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이 오류에 대해서 캡쳐한 사진을 PC 주치의님께 보여드리고, 주치의님께서 직접 확인하셔서 정게 명쾌한 답변을 주시고, 점검을 진행했습니다. 하지만, 비록 테블릿 PC 이여서 점검하는 시간이 오래걸렸지만... 일찍 점검을 받았을껄 그랬나 생각해봅니다. 지금은 아직까지 오류 발생 없이 잘 사용하고 있으며, 점검하는 시간이 오래 걸려서 주치의님께서 다른 작업 하시는데 민폐를 끼치는 것이 아닌지 걱정됩니다. 그리고 거의 저녁시간 다되갈 무렵에 끝났는데요. 저녁 식사하시는데 지장이 있으신 것은 아니셨는지 걱정되었지만... 점검을 다 끝내서 100점만점의 100점 만큼 저한테는 매우 만족스러운 점검을 받은 것 같습니다. 몇 시간 정도 저의 테블릿 PC를 점검해주셔서 감사드리며, 만약에 혹시라도 테블릿 PC에서 문제가 생기면 다시한번 PC 주치의를 신청하도록 하겠습니다.

  안대훈 PC 주치의님, 저의 PC를 점검해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점검 하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