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PC주치의 > PC주치의 사용기

PC주치의 사용기 생생~ 릴레이~

직접 사용하고 "느낀점 & 좋은점"을 자유롭게 올려주세요!

사용기를 등록하는 모든 분께 드립니다. (1년에 1회)

  • 개인 고객은 1주일 기간 연장 (1회권 제외)
  • 기업 고객은 1회 사용권

AhnLab PC주치의들이 서비스 만족도 100%에 도전 합니다!

PC주치의 사용기 쓰기 서비스 신청하기

임하영 주치의님의 자상하고 명쾌한 서비스제공에 감사를 드립니다.

작성자 :jah** 님

2020-05-21

조회수 : 2905

며칠전 2회에 걸쳐 임하영주치의님으로부터 그동안 누적되어왔던 본인의 데스크탑 PC와 노트북에 대한 몇가지 문제점에 대해서 서비스를 받았습니다.

성심성의를 다해 자상하면서도 명쾌하게 문제를 해결해 주신 주치의선생님께 본인의 여행 등으로 인해 뒤 늦게나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1.노트북과 데스크탑PC의 무선 공유환경 구축

랜선 연결없이 무선으로 양자간의 공유환경을 구축하여 외장하드 등에 복사해서 자료를 교환했던 불편을 해소하고 편리한 컴퓨터환경을 조성해 주셨고,

특히 양방에서 각각 2개씩의 폴더를 생성하여 편리하게 공유할 수 있도록 조치하였고 무선 공유의 자동해제에 대한 주의사항까지 세밀하게 설명해 주셨습니다.

 

2.작업표시줄의 특성과 폴더의 생성관계에 따라 작업표시줄로 이동할 수 있는 경우와 없는 경우를 비교 설명해 주시어 그동안 이동하지 못했던 특정 아이콘을 작업표시줄로 이동해 주셨으며, 아이콘 모양을 변경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 주셔서 편리하게 선호하는 아이콘 모양을 사용할 수 있게 해 주셨으며,

 

3.개인적으로 사용해 왔던 CCleanerPRO(유료화)로 자동업데이트 되어있는 상황을 무료버전으로 재 설정해 주시는 한편, CCleanerV3가 함께 설치되어 있으면 백신끼리 충돌할 우려가 있어 바람직하지 않다고 한가지 백신만 사용할 것을 권유했습니다.

 

4, 이 밖에도 랜섬웨어 예방프로그램 설치, V3 365 Clinic의 정밀검사 설정방법 설명, 이벤트뷰어를 점검하여 해당프로그램의 오류 수정, 각종 유해 프로그램 및 잡다한 프로그램의 정리 등 모든 문제점을 명쾌하고 완벽하게 처리해 주셔서 안랩의 PC주치의 제도의 수혜를 최대한 베풀어 주신 임하영주치의님께 다시한번 너무나 감사하다는 인사를 드립니다.


아울러 안랩의 무궁한 발전과 모든 PC주치의님께서 코로나19의 와중에서도 항상 건강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