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PC주치의 > PC주치의 사용기

PC주치의 사용기 생생~ 릴레이~

직접 사용하고 "느낀점 & 좋은점"을 자유롭게 올려주세요!

사용기를 등록하는 모든 분께 드립니다. (1년에 1회)

  • 개인 고객은 1주일 기간 연장 (1회권 제외)
  • 기업 고객은 1회 사용권

AhnLab PC주치의들이 서비스 만족도 100%에 도전 합니다!

PC주치의 사용기 쓰기 서비스 신청하기

악ㅎㅏㄴ ㅇㅣㄹㅇㅔ ㅈㅓㅇㅅㅓㅇㅇㅡㄹ ㅆㅗㄷㄴㅡㄴ

작성자 :bin*** 님

2019-04-13

조회수 : 4776

위의 제목이 이상하죠? 제가 일부러 한거 아닙니다. 저의 컴퓨터를 방해하는 자가 제목을 입력 못하게 저렇게 한 것입니다. 

아무리 자판을 고쳐서 다시 쳐도 저렇게 나오는군요. kbs tv homepage 관리자들은 그런 인종들입니다. 항상 악한 일에 대단한 정성을 쏟죠. 

위의 제목은 악한 일에 정성을 쏟는 kbs tv homepage 관리자들이라고 타자하려고 했습니다. 지금 제 노트북 하단 줄 우측에 표시 되어야 하는 음량 아이콘이 보이지 않습니다. 

자주 겪는 일이죠. 그래서 전혀 새롭지 않습니다. kbs tv homepag 관리자들은 언제나 저의 컴퓨터를 방해합니다. 윈도우를 깨트린다거나 하는 커다란 공격은 하지 않습니다. 

몇년 전까지만 해도 그렇게 했죠. 그런데 너무 증거가 분명하다고 생각을 한 것인지 요즘에는 자잘한 공격을 하죠. 예컨대 검색할 때 검색창에 글자가 타자되지 않게 한다던가 아니면 끄기 방해나, 로그인 방해, 또는 인터넷 속도를 심하게 떨어뜨리고 

화면전환 속도를 엄청 떨어 뜨리고 컴퓨터 화면을 키웠다 줄였다를 반복하기도 하고 같은 방법으로 아래한글 사용을 방해하기도 하죠. 이런 식의 공격을 계속하가 제가 AhnLab에 점검을 신청하면 갑자기 모든 방해를 멈춥니다. 

그랬다가 AhnLab의 점검이 끝나면 즉시 다시 시작하죠. 항상 그런식입니다. 지금도 방해가 진행중인데요. 이렇게 타자하는 글줄이 화면 하단에 이르면 타자가 되지 않고 글자가 망가지는 현상이 나타납다. 

kbs라는 곳이 워낙에 품위있고 명예로운 곳이라서 말이죠.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