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PC주치의 > PC주치의 사용기

PC주치의 사용기 생생~ 릴레이~

직접 사용하고 "느낀점 & 좋은점"을 자유롭게 올려주세요!

사용기를 등록하는 모든 분께 드립니다. (1년에 1회)

  • 개인 고객은 1주일 기간 연장 (1회권 제외)
  • 기업 고객은 1회 사용권

AhnLab PC주치의들이 서비스 만족도 100%에 도전 합니다!

PC주치의 사용기 쓰기 서비스 신청하기

장성현 선생님! 해박한 실력과 명석한 통찰력으로 문제를 해결해 주셔서 참으로 감사합니다.

작성자 :jah** 님

2024-02-06

조회수 : 203

1.최근 방만한 다운로드의 결과 2차례의 랜섬웨어의 침입을 받아 데스크탑이 초토화되어  큰 불편을 느꼈을때, 안랩 PC주치의 장성현 선생님께서 초기진압을 위해 랜섬웨어 감염파일을 삭제해 주시고, 안랩의 랜섬웨어 보안폴더를 설정해 주셔서 감사한 마음으로 컴퓨터를 잘 사용해 왔습니다.
또한  해외보이스피싱으로 침입한 메일을 색출하여 삭제하여 주시고 그 예방법 및 주의사항까지 자상하게 설명해 주신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특히 window10 과 window11을 병행사용 할 수 있도록 멀티부팅의 방법까지 세밀하게 알려 주신 점, 안랩PC주치의 제도의 혜택아니면 찾아볼 수 없다고 하겠습니다.

2. 그런데 최근 Anlab V3 365 Clinic에서 안티랜섬웨어 폴더로 지정해 놓은 설정이 알 수 없는 이유로 해제되어서  다시 장성현 선생님의 지도를 받게 되었습니다.
선생님께서는 본인이 요청한 중요폴더에 대해서 일일이 안티랜섬웨어 폴더로 지정해 주시는 한편, 지정 폴더에 영향을 미치는 hwpx,excel,msword,powerpoint 파일 등을 하나하나 허용 프로세스로 추가 설정해 주었으며, 고맙게도 설정하는 방법까지 알려주셨습니다.

3.장성현 선생님!
잡다한 여러 문제점들을 싫은 내색도 하시지 않고, 해박한 실력과 명석한 통찰력으로 즉각적인 문제를 파악, 해결해 주시는 서비스에 참으로 고맙다는 인사를 드립니다.
지금처럼 오래동안 좋은 실력을 발휘주시기를 기대하면서 안랩의 모든 주치의 선생님과 함께 즐겁고 행복한 명절을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jahaa 드림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