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HOME > 알림터 > 공지사항
V3 365클리닉 버전 2.7 업그레이드 안내
작성일 : 2010-09-29   |   조회수 : 3837
 안녕하세요. 안철수연구소 입니다.
 9월 29일 V3 365 클리닉 프로그램이 Ver 2.7로 업그레이드 됩니다.
 업그레이드는 자동 패치를 통해 V3 365 클리닉 제품내에 일괄 적용이 되므로 고객님께서는 재설치 등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다만, 금번 업그레이드는 대폭적인 서비스의 개선으로 인해 내용을 적용하기 위해서는 재부팅이 필요하며, 서비스의 많은 부분이 새로운 모듈로 교체가 되어, 업데이트 및 적용 시간이 수분 걸릴 수 있음을 양해부탁드립니다.

[업데이트 일자]  2010년 9월 29일 오후 3시 이후


[업데이트 버전]  Ver 2.7  (현재 Ver 2.5)


[버전확인 방법]  V3 365 클리닉 실행 -> 고객센터 -> 버전 정보

[업데이트 방식]  자동 업데이트 / 재설치할 필요 없음.
                            재부팅해야 신규 기능 적용됨. 
                            업데이트 장애발생, 혹은 제품 장애 발생시 재설치 요망   

 

[업데이트 내용]

 

1. 독립된 PC 검사창 제공을 통해 보다 자세한 정보 제공 
   - PC관리 등을 동시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 기존 PC관리는 제품 내에서 서비스 진행됩니다.
 
2. MultiThread 검사를 통해 보다 빠른 검사를 진행
- 여러 개의 Thread(=CPU 개수 * 4)를 사용하여 동시에 검사를 진행하는 기능으로 빨라진 검사속도를 체감할 수 있습니다. 단, 타 프로그램 구동 등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PC검사 수행 시엔 다른 작업을 하지 않는 것을 권장합니다.
 
3. 은폐진단(TrueFind) 기술 적용 
 기존 전용 프로그램으로만 진단/ 치료 가능하던 은폐나 자기보호 기능을 가진 악성코드들을 안정적으로 진단, 치료 할 수 있습니다. 단, Window 64bit OS는 해당 기능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4. 부트타임 및 CD/ USB 자동 치료 제공
 CD 및 USB등 이동식 미디어가 드라이브에 삽입되었을 때 PC 검사 기능을 이용하여 연결된 드라이브를 자동으로 악성코드 검사 등을 실행하여, 이동저장장치를 매개로한 악성코드 전파를 방지합니다. 또한, 이동 저장 장치 자동 실행 시에 악성코드에 노출될 위험이 매우 높아, 이동 저장 장치를 자동 실행하지 않기가 기본 옵션으로 제공됩니다.이동 저장 장치 자동 실행을 통한 보안 위협이 높은것으로 조사되어 자사 제품은 기본 옵션을 사용하도록 권장하고 있습니다.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동 저장장치 자동실행을 원하시는 고객께서는  환경설정 >고급설정 > CD/USB 드라이브 자동 실행 방지 기능 체크를 해제해주시기 바랍니다.

 


그 외에도 압축파일 검사 강화를 통해 지원 압축 포맷을 대폭 증가시켰으며 압축 파일 형태로 제공되는 악성코드에 대한 진단방법도 강화되었습니다.
         
지난 9월 7일 업그레이드 시, 특정 환경의 PC에서 문제가 발생하여 조치를 취했으며, 현재 업그레이드 버전은 안정화를 확보하였습니다. 이로인해 불편을 드렸던 점, 공지 조치 등이 미흡했던 점에 대해서는 고개숙여 사과드립니다.
보다 더 좋은 서비스와 고객지원, 끊임없이 변화하는 모습으로 고객님들의 배려와 관심에 보답하겠습니다.
변화된 V3 365 클리닉 프로그램을 통해 항상 건강하고 유익한 PC 생활을 즐기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안철수연구소 V3 365 클리닉 -


목록보기